▲ GS25 모델이 보양식 상품 모음 진열 앞에서 치킨25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 GS리테일
▲ GS25 모델이 보양식 상품 모음 진열 앞에서 치킨25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 GS리테일

GS리테일이 복날을 맞아 집에서 간편하게 보양식을 즐기는 '홈보양족'을 겨냥해 다양한 보양식 출시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인 가구와 혼밥족을 위한 삼계탕·갈비탕·추어탕·닭곰탕·장어덮밥 등 10여종의 간편 보양식 신제품을 출시한다. 7월 한 달간 복날 보양식 행사 상품에 대해 1+1과 덤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GS25 즉석 치킨 브랜스 '치킨25'는 초복과 중복 당일 '우리동네GS' 배달·픽업을 통해 △뉴쏜살치킨 2종 △쏜살윙스틱 △쏜살닭강정 등을 5000원 할인 판매한다. 

또 매장 구매 고객 대상 행사 상품 9종에 대해 7월 말일까지 신한카드 결제 시 QR을 통해 25% 할인 판매 한다. 맥시칸 4종 상품은 초복과 중복 당일 팝(POP) 결제 시 50% 페이백을 진행한다.

슈퍼마켓 GS더프레시는 오는 16일부터 △토종닭 △생닭 △특대 한판 전복 △당도 선별 수박 등 보양식 대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지윤 GS리테일 냉장·냉동팀 MD는 "무더위와 외식물가 부담으로 홈보양족이 늘고 있다"며 "복날을 맞아 다양한 보양식 상품을 준비했으니 가까운 GS25와 GS더프레시에서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