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가 선보인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출시 2주 만에 30만개가 넘게 판매됐다고 31일 밝혔다.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기존 하이볼 판매 1위를 기록하던 짐빔 하이볼을 제치고 단숨에 GS25 하이볼 판매 1위에 올라섰다.
소비뇽레몬블랑하이볼은 안성재 셰프가 공식 모델로 참여했다.
실제 출시 후 소비자들 사이에서 안성재 하이볼로 불러지며 긍정적인 시음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구매 고객층을 살펴보면 20·30대 비중이 70%이고 40대 비중 14%를 차지했다.
성별로는 여성 비중이 64%, 남성 비중이 36%로 나타났다.
GS25는 이번 상품을 발판 삼아 와인·양주 등 다양한 주종과 혼합한 프리미엄 하이볼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윤지호 GS리테일 주류팀 MD는 "고객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주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하이볼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