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뚜기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소싱인마켓 2025에 파트너로 참가한다. ⓒ 오뚜기
▲ 오뚜기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소싱인마켓 2025에 파트너로 참가한다. ⓒ 오뚜기

오뚜기가 '소싱인마켓 2025'에 파트너로 참가해 이색적인 겨울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소싱인마켓은 아이디어 상품의 판로를 개척하는 라이프스타일 소비재 트렌드의 중심을 이끄는 전시회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 오뚜기는 겨울 시즌 스프와 간식을 중심으로 한 팝업 카페 '해피냠냠 산타맛켓'을 운영하고 대표 라면 11종을 활용한 콜라보 굿즈 전시를 진행한다. 

해피냠냠 산타맛켓에서는 산타 스프를 재해석한 '산타 컵스프', 붕어빵 3종, 호빵 2종 등 겨울 간식과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 포토존을 체험할 수 있다.

또 핸드메이드 플랫폼 '아이디어스(idus)'와 협업해 진라면·열라면·참깨라면·짜슐랭·컵누들 등 5개 라면 브랜드를 활용한 콜라보 굿즈 전시 공간도 마련된다.

이번 전시는 아이디어스에서 진행한 콜라보 작가 모집에서 선정된 16명의 작가 작품으로 구성되며 오프라인에서는 처음 공개된다.

이번 전시에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전시 구성 전문팀 '만만한녀석들'이 참여해 공간과 소재를 기획했으며 현장에서는 스탬프 투어와 SNS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팝업 카페와 콜라보 전시를 통해 다양한 재미와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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