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USA는 두부와 김치를 포함한 주요 식물성 지향 제품에 지구의 달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 풀무원
▲ 풀무원USA는 두부와 김치를 포함한 주요 식물성 지향 제품에 지구의 달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 풀무원

풀무원 미국법인(풀무원USA)이 지구의 달을 맞아 식물성 지향 식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USA는 두부와 김치를 포함한 주요 식물성 지향 제품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해 4월 한 달간 미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엑스트라 펌(Extra Firm) 두부, 슈퍼 펌(Super Firm) 두부, 마일드(Mild) 김치 등 13종이다.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별로 나무 심기, 야외 활동 즐기기, 식물성 식단 실천 등 일상 속에서 실천 가능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패키지 QR코드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 다양한 식물성 지향 식품 요리 레시피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엘렌 킴(Ellen Kim) 풀무원USA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지속가능한 식생활의 실천이 개인의 건강은 물론 지구 환경에도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음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