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협업해 트립 투 로카(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할인해주는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지난해 7월 트래블월렛과 트립 투 로카를 출시했다. 트립 투 로카는 기본 혜택으로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 시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2% 결제일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은 트립 투 로카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플레이트에 빠니보틀 일러스트 이미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실적에 관계없이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까지 트립 투 로카(아메리칸 익스프레스)·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할인 한도 없는 3.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3월까지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한정 해외 1.5% 결제일 할인이 추가돼 이벤트 기간 해외 가맹점에서 할인 한도 없는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연회비는 2만원(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이며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 트래블월렛앱에서 오는 11월까지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빠니보틀과의 협업을 기념한 유튜브 콘텐츠도 공개했다. 유튜브 빠니보틀 채널에서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의 혜택을 활용해 홍콩을 여행하는 빠니보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트립 투 로카는 국내외 어디서든 한도 없는 할인을 제공하는 여행 특화 카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