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협업해 트립 투 로카(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카드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할인해주는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지난해 7월 트래블월렛과 트립 투 로카를 출시했다. 트립 투 로카는 기본 혜택으로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 시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2% 결제일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은 트립 투 로카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플레이트에 빠니보틀 일러스트 이미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실적에 관계없이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6월까지 트립 투 로카(아메리칸 익스프레스)·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하면 할인 한도 없는 3.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오는 3월까지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한정 해외 1.5% 결제일 할인이 추가돼 이벤트 기간 해외 가맹점에서 할인 한도 없는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연회비는 2만원(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이며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 트래블월렛앱에서 오는 11월까지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빠니보틀과의 협업을 기념한 유튜브 콘텐츠도 공개했다. 유튜브 빠니보틀 채널에서 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의 혜택을 활용해 홍콩을 여행하는 빠니보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트립 투 로카는 국내외 어디서든 한도 없는 할인을 제공하는 여행 특화 카드"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하나은행·카드, 애드락애드버테인먼트와 청년 운전면허 취득 지원
- 전통시장 소득공제율 2배 확대 … "민생 경제 회복에 중점"
- 신한금융, 주요 그룹사 앱 핵심 기능 탑재한 '슈퍼SOL' 출시
- 다가온 연말정산 … 소득공제는 카드·현금으로 연소득 25% 이상 써야
- 현대카드, 나이스신용평가 장기신용등급 전망 'AA(긍정적)'로 상향
- 디딤이앤에프 경영권 분쟁 본격화 … 슈퍼개미 움직였다
- 월소득 617만원 이상 국민연금 보험료 2만4300원 더 낸다
- 롯데카드 모빌리티서비스서 '고속버스' 예매 가능
- 수익 악화로 카드 458종 단종 … 소비자 피해 우려
- 롯데, 세븐일레븐 ATM 사업부 매각 추진
- 롯데카드,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 점심값 반띵 '이벤트' 진행
- 롯데카드-서울시 '부가가치 창출 ESG기업' 육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