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최신 소비 트렌드와 주요 상품 전략을 전국 가맹점주들에게 안내하는 '2025 하반기 상품 컨벤션'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상품 컨벤션은 △다양한 먹거리 선택 폭 확대 △동절기 시즌 상품 전개 강화 △새로운 성장 카테고리 확장 등 3 가지 주제로 운영된다.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29일까지 전국 19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CU 하반기 신상품 전시와 시식, 체험, 세부 운영 안내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빵, 디저트, HMR, 간편식, get 커피 등 5가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겨울 시즌을 겨냥한 핫브레드, 국물류, 핫팩 등 동절기 상품도 조기 출시할 계획이다.
또 건강기능식품과 뷰티 제품 등 신성장 카테고리 확대와 대표 PB인 'PBICK(피빅)' 적용 범위 확장과 배달·픽업 서비스 등록 등도 추진한다.
윤현수 BGF리테일 운영지원본부장은 "CU 상품 컨벤션은 시즌별 편의점 트렌드와 히트 예감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업계 최대 행사"라며 "점주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상품 경쟁력과 점포 영업 역량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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