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편결제 통합 서비스 'CU페이'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CU페이는 기존에 나뉘어 있던 포켓CU의 결제 수단(CU머니·간편결제·계좌·카드)을 하나로 통합한 서비스다. 고객들은 오는 25일부터 더욱 쉽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결제를 할 수 있게 된다.

가장 큰 특징은 기존 결제 수단별로 따로 적용되던 할인 혜택이 CU페이를 통해 한 번에 적용된다. 예를 들어 CU머니로만 할인이 가능했던 상품도 CU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CU는 다음달 1일부터 CU페이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할인과 증정 혜택 △CU 포인트 1% 추가 적립 △CU키핑 유효기간 2배 연장 혜택 등을 제공한다.

CU는 향후 결제 전용 혜택을 대폭 강화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높이고 포켓CU 사용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박병호 BGF리테일 온라인플랫폼팀장은 "간편결제 서비스 CU페이 출시를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전용 혜택으로 충성도를 강화할 계획"이라며 "포켓CU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