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액상발효유 브랜드 엔요가 아이스크림 디저트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5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유산균 배양액 6.5%가 함유된 실온 보관 가능 제품이다.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샤베트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하고 시원한 식감으로 어른에겐 추억의 맛, 아이에겐 새로운 재미와 맛을 선사할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목표로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필요할 때만 냉동할 수 있어 보관이 편리하고 종이팩 소재 포장재를 사용해 개봉선을 따라 손쉽게 뚜껑을 딸 수 있어 아이들도 혼자 먹을 수 있다.
용량은 개당 85ml, 박스당 6개입으로 매일유업 직영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가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새로운 아이스크림 디저트를 출시했다"며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온 가족을 위한 아이스크림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민지 기자
j060217@gmail.com
관련기사
- 기업은행 'IBK벤처투자 출범식 & CES 혁신상 수상기업 데모데이' 개최
- 이병래 손보협회장 "임신·출산 질환, 실손보험서 보장하겠다"
- 교육부-금감원, 학생 눈높이 맞춘 금융교육 지원
- '1위' 탈환한 시몬스, 에이스 꺾다 … 역대 '최대' 매출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반려견 수술비 보장 중심 '착한펫보험' 출시
- CJ제일제당, 나트륨 줄인 '태양초 우리쌀 고추장' 출시
- 동원F&B, 용기째 즐기는 '양반 뚝배기' 3종 출시
- GS25, 이모티콘 콜라보·가성비로 '잘파세대' 공략
- 풀무원, 콩으로 건강 잡은 '런천미트 마늘맛' 출시
- 매일유업, 일반고객 위한 '메디웰 리뉴얼' 출시한다
- 상하농원, 고창 식재료를 사용한 상하 신상품 3종 출시
- 매일유업, 당·칼로리 걱정 없는 '피크닉 제로' 출시
- 매일유업, 허쉬초콜릿드링크 신제품 2종 출시
-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