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바이브 6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바이브 6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국내에 선보인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11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신규 향수 컬렉션 '바이브(VIBES)' 6종을 올리브영 온라인몰 단독 기획전을 통해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아디다스만의 스포티한 감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계승한 라인으로 '에너자이징(활력감)', '업리프팅(행복감)', '컴포팅(편안함)' 등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운동 후나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대중적이고 친숙한 향이 특징인 신제품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동적이고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15~35세의 젊은 세대를 겨냥했다. 

에너자이징 라인에는 강렬한 활기를 품은 시트러스 머스크 향의 '에너지 드라이브 EDP(오 드 퍼퓸)'과 생기발랄한 과일과 꽃 향을 담은 '스파크 업 EDP'이 있다. 

업리프팅 라인은 싱그러운 자몽과 자스민 향으로 행복감을 주는 '해피 필즈 EDP'과 오가닉하고 우디한 스피어민트 향의 '풀 리차지 EDP'으로 구성됐다.

컴포팅 라인은 포근한 바닐라 향 베이스의 '칠 존 EDP'과 '겟 컴피 EDP'이 각각 라벤더와 만다린 향을 활용해 2가지 콘셉트의 휴식 무드를 제공한다.

아디다스 바이브는 6가지 향을 30㎖, 50㎖, 100㎖ 용량으로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아디다스 바이브 컬렉션은 젊은 세대의 웰니스 트렌드와 합리적 소비 패턴에 부합하는 데일리 향수"라며 "향후 액티브한 감성의 다양한 제품들을 국내에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