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탈모증상케어 샴푸(왼쪽)와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샴푸.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탈모증상케어 샴푸(왼쪽)와 클리니컬 릴리프 지루성 두피용 샴푸.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29일부터 고객 감사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7년 3월 첫 제품을 출시한 LG생건의 프리미엄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는 출시 이후 꾸준히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 브랜드는 LG생건이 50년 이상 축적해온 두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임상 기반의 마이크로바이옴 기술과 자연 유래 성분을 결합한 클리니컬 솔루션을 통해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행사는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진행하며 두피 건강에 대한 연구 성과를 집약한 제품들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닥터그루트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신제품 '마이크로바이옴 바이오엑소좀 샴푸'와 컨디셔너가 포함된 '8주년 기념 키트'를 증정한다. 또 이마트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가격의 8%를 이마트 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닥터그루트 공식몰에서는 고객을 위한 '두피 고민 상담소'를 운영하며 럭키박스, 포토 리뷰 이벤트, 8주년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닥터그루트 관계자는 "8년간의 연구와 혁신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두피 케어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건강한 두피와 자신감을 위한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