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생활건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이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이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은 178년 헤리티지를 기념해 피부과학연구 여정을 소개하는 특별한 기획을 선보이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피지오겔이 오랜 시간 쌓아온 연구 노하우와 피부 장벽 케어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선 △보습 듀오 세트 △시카 밸런스 세트 △사이언수티컬즈 엠플 듀오 세트 △레드수딩 AI 세트 등 한정판 기획세트 4종과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보습력과 효능을 갖춘 대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피지오겔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한정 수량 스페셜 기획 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제품을 통해 피지오겔의 전문성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LG생활건강 피지오겔 관계자는 "178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적인 고객 경험울 제공하고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