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편의점 GS25는 손앤박과 협업해 색조 화장품 7종을 선보인다. ⓒ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해 손앤박 하티(HATTY) 색조 화장품을 단독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하티는 유용한, 편리한 등을 의미하는 핸디(HANDY)와 아름다움을 뜻하는 (BEAUTY)의 합성어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을 갖춘 GS25의 전용 색조 라인이다.

GS25는 최근 고가 브랜드 못지않은 품질을 갖춘 가성비 제품을 찾는 '듀프(Dupe)족' 소비자가 늘고 있는 추제에 맞춰 손앤박 하티 라인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으로 가격은 모두 3000원이다.

'손앤박 하티 립앤치크'는 △소르베코랄 △소프트피치 △시럽로즈 △멜로구아바 △슈가핑크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튜브 타입 용기에 담겨 위생적이고 양 조절이 쉬워 립과 치크로 사용할 수 있다.

'손앤박 하티 아이브로우'는 △뉴트럴브라운 △애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 브러쉬가 포함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GS25는 지난해 12월부터 '3000원 화장품' 출시를 본격화하며 편의점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 왔다.

썬크림, 폼 클렌징 등 기초 제품부터 마데카21, 더마비, 마녀공장, 리얼베리어 등 유명 브랜드 협업 상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한 결과, 화장품 카테고리 매출은 △2022년 22.4% △2023년 37.9% △2024년 45.6%로 꾸준히 증가했다.

류주희 GS25 라이프리빙팀 매니저는 "하티는 트렌디한 감성과 전문가 노하우, 편의점 유통의 접근성을 결합한 새로운 색조 화장품 브랜드"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화장품 전문 브랜드 수준의 상품을 출시해 편의점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