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이 중남미 시장 공략을 위해 멕시코 국제 식품 박람회 엑스포 안타드 2025에 참가한다. ⓒ 대상
▲ 대상이 중남미 시장 공략을 위해 멕시코 국제 식품 박람회 엑스포 안타드 2025에 참가한다. ⓒ 대상

대상이 25일 중남미 시장 공략을 위해 멕시코 국제 식품 박람회 엑스포 안타드 2025에 참가한다.

멕시코 과달라하라에서 2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열리는 '엑스포 안타드 2025'는 멕시코 내 최대 규모 유통협회인 '안타드(ANTAD)'가 매년 주최하는 중남미 최대 규모의 식품·유통 박람회다.

멕시코를 넘어 중남미 시장 진출을 위해 반드시 참가해야 하는 박람회로 알려져 있다. 지난해에만 세계 67개국 1400개의 글로벌 기업이 참여해 5만개 이상의 제품을 선보였고 5만2000명 이상의 전문 바이어들이 방문했다.

대상은 박람회에서 김치 브랜드 종가(Jongga)와 글로벌 식품 브랜드 오푸드(O'food)를 필두로 김치, 김, 간편식(HMR), 소스 등 4대 글로벌 전략 카테고리의 우수성을 알린다.

특히 라면, 떡볶이, 김부각 등 글로벌 인지도가 높은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소개해 현지 바이어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본격적인 중남미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심용태 식품Global사업본부장은 "중남미 최대 규모의 식품 박람회에서 대상의 차별화된 K-푸드 제품을 소개하는 만큼 멕시코는 물론 중남미 시장을 본격 공략하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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