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고품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베어'를 다이소에 공식 출시했다.
대웅제약 닥터베어는 24일부터 전국 다이소 매장 200곳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26종의 건강기능식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다이소 유통망을 통해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누구나 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구매 접근성을 높였다.
기존의 건강기능식품이 한 달 분이 평균 2~3만원대인 반면 닥터베어는 3000~5000원으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다.
위의 저렴한 가격을 위해 대웅제약은 원료 소싱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에서 대량 생산을 통해 비용을 최소화하고, 포장과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성분은 과감히 줄여 제품 본연의 기능성과 품질에 집중했다.
또 연령·성별∙건강 고민에 맞춘 '온 가족 맞춤형 올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출시한 제품은 △종합비타민미네랄, 비타민B △밀크씨슬 △루테인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코엔자임Q10 △어린이 종합 건강 비타민 등 26종이다.
고성재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팀장은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닥터베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대웅제약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담은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건강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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