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웅제약이 미미(MeMe) 작가와 협업해 출시한 제품인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 ⓒ 대웅제약
▲ 대웅제약이 미미(MeMe) 작가와 협업해 출시한 제품인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 ⓒ 대웅제약

대웅제약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베어'가 미미(MeMe) 작가의 '피그미' 캐릭터를 입고 색다른 매력으로 소비자와 만난다. 

대웅제약은 미미 작가와 협업해 '닥터베어EX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제로(닥터베어 애사비)'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긍정의 아이콘인 미미 작가는 자신을 투영한 피그미 캐릭터를 통해 현대인을 위로하고 유쾌한 방식으로 '자신을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아티스트다. 

콜라보 제품 패키지에는 하트 고글을 쓴 피그미를 담아 브랜드의 감성을 귀엽고 트렌디하게 표현했다. 

닥터베어 애사비는 사과 과즙을 자연 발효한 식초인 '애플사이다비니거'를 먹기 편한 구미 형태로 만든 당류 제로 제품이다. 

애플사이다비니거는 발효 과정에서 생성되는 '아세트산'이 탄수화물의 소화·흡수 속도를 천천히 유지해 식후 혈당 상승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식초 특유의 시큼한 맛 때문에 섭취를 꺼렸던 소비자를 위해 시큼한 맛은 줄이고 사과 농축액의 새콤한 맛을 더해 하루에 3구미로 식초 한 스푼과 동일한 유기산 함량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닥터베어 애사비는 원료부터 제형까지 꼼꼼하게 설계해 맛있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이너뷰티 습관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라며 "미미 작가의 피그미 캐릭터와 결합해 더욱 친숙하고 매력적인 제품으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