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과 다음세대재단이 공동 주최하고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2024년 밋 유어 뷰티(MEET YOUR BEAUTY) 캠페인 공유회가 오는 30일에 개최된다.
공유회는 청소년의 건강한 미의식 형성을 목표로 7개월간 진행했던 밋 유어 뷰티 캠페인 운영 결과를 소개하는 자리로 초중고 교사와 청소년 기관 종사자, 학부모, 청소년 등을 대상으로 열린다.
아모레퍼시픽은 캠페인을 통해 10대 청소년들이 획일적인 미의 기준에 치우치지 않고, 건강하고 포용적인 미의식을 키워갈 수 있도록 아름다움에 대한 고정관념을 비판적으로 살펴보고 자기 자신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강화하는 참여형 교육을 4차례 이상 시행했다.
공유회에서 전국 초중고생 7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미의식 교육 운영 사례와 주요 결과, 참여 청소년이 자신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창작물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소셜미디어 영향으로 온라인 공간에서 자신을 드러내는 일이 많아진 10대 청소년에게 미의식이 중요한 이유를 짚어보고, 학부모와 교사가 청소년의 주변인으로서 개인의 고유성을 발굴하고 강화하는 데 어떤 역할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는 특강과 발표 시간이 마련돼 있다.
특강·발표에는 '온라인의 우리 아이들' 저자이자 디지털 미디어 리터러시를 연구하는 김아미 연구자와 '헤라'의 유튜브 콘텐츠 기획∙운영을 담당하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업프로팀 한다혜 PD, 강정창 메이크업아티스트 등이 참여한다.
행사에는 미의식 교육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만든 디지털 포스터, 영상, 랩 등의 결과물이 전시된다. 나다운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이 스스로 기획하고 제작한 결과물을 살펴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밋 유어 뷰티 캠페인 공유회는 다음세대재단 사무공간 '동락가'에서 열린다.
관련기사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현대미술 'Spaces' 기획전
- 중국 대규모 경기 부양책에 화장품주 '강세'
- 'MZ세대 취향저격' 유플투쁠 누적 80만 고객 돌파
- 화장품 공병 'X-mas 트리' 노들섬 전시
- 설화수 북촌에서 고객과 '뷰티 가치' 공유한다
- 아모레퍼시픽 '플라스틱 순환경제' 협력
- 설화수 '퍼펙팅 트윈케이크·스킨커버' 재출시
- 코카콜라 스타필드에서 '크리스마스' 빌리지 개장
- 아모레퍼시픽 아마존 BFCM 최대 실적
- 아모레스토리 '웹어워드 코리아 2024' 콘텐츠 혁신 대상
- 아모레퍼시픽 CES서 '워너-뷰티 AI' 공개
- 아모레퍼시픽, AI 솔루션 스타트업 'adds' 팁스 선정
- 한율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