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율이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해 출시한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 ⓒ 한율
▲ 한율이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해 출시한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 ⓒ 한율

아모레퍼시픽 한율이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단종 제품을 성분과 효능은 물론 사용감까지 업그레이드해 2년 만에 다시 출시한 제품으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가 가진 트러블 고민에 집중했다. 

수분 공급을 해주는 것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지만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5.7도 낮추면서 진정을 시키고 번들거리는 유분까지 잡아 트러블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국내산 100% 강화약쑥을 사용하고 있고 시카 성분보다 4배 강력한 피부 진정 효능이 있는 '쑥시카'와 물을 타지 않은 '생쑥 수분 에센스'를 함유해 속건조부터 트러블까지 관리할 수 있다.

어린쑥 트러블 진정 미스트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올리브영 매장과 아모레몰, 한율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한율 관계자는 "어린쑥은 한율의 대표 라인 중 하나로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 기술력과 36년의 깊이 있는 쑥 연구 노하우가 담겨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