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캐릭터를 입힌 제품을 출시한다. ⓒ 농심
▲ 농심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캐릭터를 입힌 제품을 출시한다. ⓒ 농심

농심은 20일 넷플릭스와 협업해 세계적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다양한 캐릭터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8월 말부터 신라면과 새우깡, 소스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의 국내외 패키지에 '케데헌' 등장 캐릭터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적용 캐릭터는 헌트릭스(HUNTR/X)의 루미·미라·조이와 사자 보이즈(SAJA BOYS), 호랑이 '더피(DERPY)' 등이다.

콜라보 제품은 한국과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동남아시아 주요 국가를 중심으로 한정 운영한다.

또 극 중에서 루미, 미라, 조이가 실제로 먹었던 컵라면의 디자인을 반영한 '케데헌' 스페셜 제품도 한정 출시하고 다양한 SNS 이벤트, 디지털 콘텐츠, 오프라인 팝업 등을 통해 다양한 콜라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속에서 농심을 발견하고 즐겁게 공유해 주신 덕분에 이번 협업이 성사될 수 있었다"며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라면, K스낵의 맛과 가치를 진정성 있게 알려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