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웨이가 터치 스크린으로 편의성을 강화한 아이콘 프로 정수기를 출시했다. ⓒ 코웨이
▲ 코웨이가 터치 스크린으로 편의성을 강화한 아이콘 프로 정수기를 출시했다. ⓒ 코웨이

코웨이는 터치 스크린으로 편의성을 혁신한 '코웨이 아이콘 프로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웨이는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다양한 제품 상태를 한눈에 보여주는 것을 차별점으로 내세웠다.

아이콘 프로 정수기는 실시간으로 진행 상황 안내를 비롯해 기기 이상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이상 감지 시 해결 방법을 알려준다.

필터·유로 카트리지 등 소모품은 청소 및 교체 시기가 되면 알림을 주며, 교체 시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행동을 감지하고 다음 단계에 해야 할 행동을 영상 및 음성으로 안내해줘 위생 관리를 돕는다. 

이밖에도 시계·날씨·미세먼지·알람·타이머 등 주방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기능도 갖췄다.

또한 아이콘 프로는 사용 목적에따라 최적 온도·용량·제조법을 자동으로 제공하는 레시피 모드를 탑재해 △커피 △드립백 △핸드드립 △차 △라면 △분유 등 여러 음식들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기존 정수기에 없었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여러 기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를 위해 기술 혁신을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