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코웨이
▲ 코웨이가 신제품 코웨이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 코웨이

코웨이는 신제품 '코웨이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은 제습·청정 기능을 하나에 담아 공기 관리 효율성·공간 활용도를 강화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제습 후 자동으로 청정 바람을 내보내 내부를 건조시키고, 매일 2회 팬 전체를 UV살균해 오염과 세균 번식을 최소화했다. 

신제품은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 탈취강화필터 △에어클린 V케어 필터가 장착돼 공간 내 부유 세균·곰팡이·바이러스까지 케어하고 일상 속 냄새를 97% 제거해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관리한다.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는 KOTITI시험연구원으로부터 '실내공기청정기 부유 미세플라스틱 저감 인증'을 획득했고, 영국 알러지 협회로부터 BAF 인증까지 획득했다. 

이 제품은 공간 구조나 필요에 따라 원하는 곳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고, 제습 시 발생되는 따뜻한 바람의 방향도 제어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실내 공기질과 습도를 실시간 감지해 적정 상태에 도달하면 동작을 줄여 전력 소모를 최소화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노블 제습공기청정기는 여름철은 물론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