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서 수여식에서 이용준 코웨이 고객지원본부장(왼쪽)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오른쪽)으로부터 인증서를 수여 받았다. ⓒ 코웨이

코웨이가 서비스품질지수 조사(KS-SQI) 정수기·공기청정기 부문 1위에 선정돼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았다.

코웨이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4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8년 연속, 공기청정기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 품질 평가로, 기업의 제품·서비스 실제 이용자 대상으로 만족도를 평가해 1위 기업을 선정한다.

코웨이는 △서비스 결과 품질 △서비스 상호작용 품질 △서비스 환경 품질 등 주요 평가 항목에서 1위를 기록했다.

렌탈 케어 서비스 전문성과 노하우가 기반이 돼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 것이 주효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혁신 제품으로 고객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