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올해로 74주년을 맞이하는 대표 탄산음료 칠성사이다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칠성사이다는 1950년 7개의 별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첫선을 보였다. 이후 지금까지 여러 번의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통해 맑은·깨끗한 이미지를 전달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은 24년만에 변화를 준 것으로 고유 상징인 별을 크게 키워 제품 중앙에 배치했다.
또 패키지 리뉴얼과 모두와 함께 큰 별, 칠성사이다라는 콘셉트로 31일 TVC광고 영상도 공개했다. 다양한 에피소드가 담긴 디지털 광고도 이번달 초에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소비자와 새롭게 교감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24년만에 디자인 변경을 기획하게 됐다"며 "변화된 칠성사이다가 앞으로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국내 대표 탄산음료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선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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