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한은행이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다시한번 코리아 세미나를 진행했다. ⓒ 신한은행

신한은행은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 3000억원 돌파를 기념해 다시한번 코리아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지난달 16일부터 신한 SOL뱅크 앱에서 국내 주식형 펀드 추천을 위한 특화 페이지인 다시한번 코리아를 오픈하는 등 국내 펀드투자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금액은 캠페인 효과로 펀드 가입 규모가 순 유입으로 전환했으며, 캠페인 후 국내 주식형 펀드 가입규모가 3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세미나에서는 다시한번 코리아 추천펀드 운용성과를 점검하고 하반기 국내 증시 전망과 투자 전략에 대해 공유했으며 투자상품 기반 자산관리 문화 정착을 위한 실질적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도 가졌다. 

신한은행은 고객중심 관점에서 적시에 좋은 상품을 추천하고 고객 수익 경험을 확대하는 등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내 상장기업에 주목하고 펀드 상품 이해도를 높이는 다양한 콘텐츠와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