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가 웨어러블 디바이스 할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콜라보팩을 출시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러닝·자전거·등산·트레킹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웨어러블 디바이스 할부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민·샥즈 콜라보팩'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고객들은 요금제와 할부 기간에 따라 디바이스 할부금 최대 전액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U+는 러닝 인구 증가 흐름에 맞춰 야외 활동에 필요한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콜라보팩을 기획했다. 

할인 대상 디바이스는 가민의 '포러너 265' '포러너 55' 샥즈의 '오픈런 프로2 등 3종이다. 

U+의 무약정 온라인 전용 요금제인 너겟 요금제 가운데 너겟59·65·69 요금제 또는 일반 5G 요금제 가운데 5G 시그니처·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 이용 고객들은 콜라보팩 혜택을 통해 원하는 디바이스 1종을 선택해 할부금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포러너 265는 너겟65·69 요금제 사용자가 콜라보팩을 선택하면 36개월 할부 기준으로 월 할부금이 전액 할인된다. 

너겟59 요금제, 5G 시그니처·프리미어 슈퍼·프리미어 플러스 고객은 할인혜택을 받아 24개월 할부 기준 월 평균 1만722원에 디바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포러너 55와 샥즈 오픈런 프로2는 위 요금제 이용 고객 모두 24개월간 할부금 전액을 할인받을 수 있다. 

박준수 LG유플러스 디바이스·외국인사업담당은 "고객의 루틴과 취향을 반영한 브랜드·제조사와 협업해 차별적인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