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행운 가득한 이벤트를 한 곳에 모은 돈 기운 상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황금 머니드림 베개를 증정하는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하나은행에 따르면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오픈한 돈 기운 상점에는 △급여이체로 혜택을 누리는 달달 하나 통장 쿠폰 지급 이벤트 △국민연금 등을 처음 수령하는 손님을 위한 4대연금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의 캐릭터인 별송이가 진열대를 보여주며 소개하는 돈 기운 상점에선 하나은행이 진행하는 이벤트 종료일 10일 전부터 D-day를 표시한다.

또한 종료된 이벤트는 SOLD OUT 이미지를 표기하는 등 손님들이 실제로 상점을 이용하는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하나은행은 돈 기운 상점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황금 머니드림 베개를 증정하는 봄맞이 돈 기운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돈 기운 상점에 방문해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황금 머니드림 베개는 하나은행이 폐지폐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베개인 머니드림 베개에 18K 금 1.8돈으로 제작된 골드 네임택을 달아 환경과 행운의 의미를 담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2022년 시작된 하나원큐 돈 기운 캠페인 시리즈를 통해 다채로운 굿즈를 선보이며 손님들에게 행운의 기운을 전파하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하나은행의 다양한 금융 혜택과 행운의 기운을 동시에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