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보험 견적 비교 미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보험 견적 비교는 다양한 보험 상품의 가격을 소비자가 직접 비교, 더 낮은 가격의 보험료로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가이드 하는 서비스다.
미션은 라플 전문상담 채팅창에 소비자가 비교를 원하는 타 보험사 보험견적서를 전달하고 견적비교 채팅 상담을 완료하는 소비자에 라플포인트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라플포인트는 △교보문고 도서 구입 △교보문고 전자서점 이용 △보험료 납부 △기프티콘 구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교보라플은 이벤트 종료 후 다음달 더 많은 소비자가 보험 비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시스템을 고도화해 리플레이 보험 견적 비교 서비스를 정식 오픈할 예정이다.
정양희 마케팅 담당은 "소비자들이 재미와 혜택까지 가미한 라플만의 보험료 비교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유찬 기자
reasonch0802@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