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홈쇼핑이 황정민 아나운서와 신규 쇼핑 프로그램 황정민쇼를 론칭한다. ⓒ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이 황정민 아나운서와 신규 쇼핑 프로그램 황정민쇼를 론칭한다. ⓒ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30년간 라디오 DJ로 활약해온 황정민 아나운서와 손을 잡고 신규 쇼핑 프로그램 '황정민쇼'를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매주 목요일 오전 8시 15분 '황정민쇼'를 정규 편성하고 오는 6일 첫방송을 진행한다.

황정민쇼는 식품·리빙·뷰티·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종합 쇼핑 프로그램이다.

라디오 부스 형태의 세트에서 황 아나운서가 오프닝 멘트로 방송 시작을 알리고 매 방송마다 주제에 맞는 컨셉 타이틀로 방송을 진행한다.

황 아나운서가 라디오 DJ 경험을 살려 매 방송마다 5곡 이상의 BGM도 직접 선곡한다. 시청자들과 생활 팁은 물론 일상의 경험을 공유하는 소통의 시간도 마련돼 있다.  

첫 방송에서는 '워커힐 호텔 배추김치'와 '제일향미 향진주쌀'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 상품들은 모두 황 아나운서가 상품 선정 단계에서부터 직접 참여하고 의견을 제시한 것으로 전해진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황 아나운서 특유의 친근한 소통을 더해 보는 재미에 듣는 재미까지 더했다"며 "단순히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전통적인 쇼핑 프로그램을 넘어서 진정성 있는 소통형 프로그램의 대표주자로 자리잡길 바란다"며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