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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협은행이 WM로드쇼 N.EX.T를 진행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 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완전 판매 문화 정착과 자산관리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대규모 현장 교육 프로그램 WM로드쇼 N.EX.T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로드쇼는 △자산관리 시장 변화에 따른 대응 전략 △고객 맞춤형 금융상품 컨설팅 △투자상품 완전 판매 문화 정착 방안 등 실무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다.

또 전문성을 갖춘 팀이 현장을 직접 지원하며 소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N.EX.T는 '미래로 나아간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지난 5일 경북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를 순회하며 금융 전문가들과 다양한 교육을 펼치고 있다.

올해의 핵심 목표는 고객 신뢰 확보를 위한 완전 판매 문화 정착이다.

이를 위해 금융상품 상담 시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하고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 상담 프로세스에 초점을 맞춘다.

이영우 투자상품·자산관리 부문 부행장은 "자산관리 시장에서는 무엇보다 고객과의 신뢰 형성이 중요하다"며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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