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는 디지로카앱 띵샵에서 신학기 상품 기획전을 시행하고 발견탭 새 학기, 교육 카테고리에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기획전은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노트북/태블릿 △웨어러블 기기 △학생가구 △디지털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일부 상품에 대해 최대 48개월 무이자 할부,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애플·삼성전자·LG전자 노트북, 태블릿 등 디지털 제품과 라베스토·에이픽스 등 학생 가구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12~48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어 도서, 스터디카페 이용권, 의류, 화장품 등의 제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TOUCH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발견탭 교육에서는 다음달 9일까지 선착순 5만명에게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어린이 실내 놀이터 '디키디키' 평일 놀이터와 촉감 놀이터 입장료 20% 할인 쿠폰, '초심스터디카페'에서 이용료 5만원 이상 결제 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발견탭 새 학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스킨푸드 △슈마커 △니콘내콘 등 24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발견탭 교육에서는 제휴사 체험 교육 혜택도 마련했다.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 무료 체험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체험학습 플랫폼 '아자스쿨'의 '서울대 전공 탐방', '국립중앙박물관 3회 완성' 등 체험 교육 10% 할인을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 밖에도 다음달 4일까지 발견탭 새 학기에서는 미션 참여 시 편의점 CU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제한 시간 동안 꽃다발 그림을 클릭하면 띵샵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신학기 기획전을 통해 인기 상품을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제공함으로써 구매 부담을 줄였다"며 "다양한 교육 관련 콘텐츠와 맞춤 혜택을 한 곳에 모아 신학기 준비를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