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 모빌리티 Holiday Driving 시승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차량인 토레스 EVX(왼쪽)·액티언(가운데)·더 뉴 토레스 ⓒ KG 모빌리티 

KG 모빌리티는 설 연휴를 맞아 KGM 익스피리언스·강남 팝업 센터를 연계한 Holiday Driving 시승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를 통해 시승단이 체험하게 될 차량은 KGM에서 인기가 높은 △더 뉴 토레스 △토레스 EVX △액티언 등 3개 모델이다.

설 연휴 기간이 오는 27일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시승 기간을 대폭 확대해 운영한다.

체험기간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며 모집결과 발표는 오는 20일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KGM SNS 링크를 통해 △더 뉴 토레스 △토레스 EVX △액티언 등 희망 차량을 신청하면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시승 차량을 제공한다.

KGM은 시승 당첨자에게 △홀리데이 드라이빙 킷트(KGM 담요·쿠키) △화천산천어축제 입장권(1인 2매) △차량 구매 KGM 20만 포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시승 이벤트 응모 고객 전원에게 연휴기간 음주운전 예방을 위한 대리운전 10% 할인쿠폰을 증정(10매)한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