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제이미케이'가 쿠팡 C.에비뉴에 입점해 최대 60% 할인 행사가 시작된다.
쿠팡은 제이미케이의 입점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제이미케이는 유럽·북미·오세아니아·아시아 등에 진출한 글로벌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로 신생아부터 초등학생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뉴질랜드 현지 스튜디오에서 디자인된 제이미케이 상품은 고급 원사를 사용한 고품질을 자랑하며 다채로운 패션으로 사랑받고 있다.
쿠팡은 이달부터 제이미케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쿠팡 C.에비뉴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관으로 여성·남성·유아동 패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제안한다.
쿠팡 C.에비뉴에 입점된 브랜드 상품은 쿠팡이 직매입해 판매하는 것으로 와우회원은 로켓 무료배송·반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이미케이 대표상품은 △코튼 포피 드레스 △발렌티아 니트-라이트 오트밀 말레 △베어니트우주복-샌드 말 플렉 △카이 플리스 조끼 △테이텀 플리스 점퍼 △라일란 플리스 점퍼 등이다.
지온 암스토롱 제이미케이 최고경영자는 "육아 고객층이 두터운 쿠팡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뉴질랜드에서 디자인하고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제품들을 쿠팡에서 빠르고 편하게 만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쿠팡 관계자는 "쿠팡 고객들에게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로켓배송으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패션 브랜드 소개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지 기자
j060217@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