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생필품부터 프리미엄 쇼핑 아이템까지 1만 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와우 할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는 3일부터 오는 4일간 열린다. 먼저 와우회원 전용 코너인 '골드박스' 기획관을 통해 치약, 즉석밥 등 반복 구매가 잦은 생필품을 하루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히말라야 핑크솔트 바이옴 구취전문 펌핑치약 △테팔 인덕션 티타늄 1X SS 트렌디쿡 프라이팬 △더미식 백미밥 등으로 매일 오전 7시부터 24시간 동안 구매가 가능하다.

또 '알뜰 장보기' 테마관을 기획해 △로켓프레시 △식품 △생활용품 △홈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상품을 종류에 따라 세분화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

명절 상여금이나 세뱃돈 등으로 쇼핑에 나선 이들을 위해서는 가성비뿐 아니라 '가심비'까지 만족시키는 테마관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명절 후에도 이어지는 고물가 속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쇼핑으로 2월의 시작이 조금이나마 가벼워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