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파리올림픽과 파리패럴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 '금빛 쿠폰을 향해 쏴라!'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다음 달 10일까지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사 적금 상품에 금리우대 혜택을 제공하는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적금 상품은 내맘적금으로 쿠폰 적용 때 최고 금리는 자동이체 우대금리 연 0.5% 포함 △금빛 쿠폰 5.5% △은빛 5.0% △동빛 4.7% 이다.
금리우대 쿠폰을 적용한 내맘적금 상품은 1년제 정액적립식, 월 50만원 한도로 가입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Team Korea 굿즈(20명) △파리크라상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100명) △파리바게뜨 5천원권 모바일 상품권(500명)도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보너스 혜택도 있다.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Team Korea 응원하기 버튼을 이벤트 기간 8월과 9월 각 1회씩 클릭한 고객 1000명을 추첨해 금빛 금리우대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하나은행 리테일사업부 관계자는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과 공감하며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손예림 기자
syl5927@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