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의 새로운 카드 플레이트 에너지플러스 에코(e+Eco)디자인을 선보인다.
3일 현대카드에 따르면 에너지플러스 에코는 투명 카드에 그라데이션 기법을 이용해 디자인된 플레이트로 끊임없이 순환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에너지플러스의 친환경 가치를 시각화했다.
에너지플러스 카드는 2019년 11월 처음 선보인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로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혜택 제공, 에너지플러스 앱과 사용하면 할인·적립·결제를 한 번에 하며 바로주유 등 모빌리티 라이프 혜택을 극대화 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에너지플러스 에코 플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이용해 주유 이용 금액 포함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은 6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고 카드를 발급한 뒤 GS칼텍스에서 주유 시 최대 4만원의 바로주유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또한 결제 카드 등록과 쿠폰 발급은 에너지플러스 앱 설치 후 카드를 발급하면 자동으로 완료된다. 캐시백과 바로주유 할인쿠폰 이벤트는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으면 제공된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은 주유 시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되는 바로할인 보너스카드가 제공된다.
바로할인 보너스카드는 GS칼텍스 주유 시 리터당 100원을 추가 할인받고 발급일과 발급 6개월 경과 시 각 1만원씩 2만원을 별도 신청 없이 제공받는다.
현대카드와 비자는 왕복 항공권, 부티크 호텔 숙박 등이 포함된 2024 파리올림픽 폐막식 패키지를 추첨을 통해 1명(동반 1인)에게 제공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9일까지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3를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현대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탑재한 'MX Black Edition2' 공개
- 현대카드, 올리브영과 데이터 사이언스 기반 PLCC 출시 '맞손'
- 현대카드, 70년대생 겨냥한 'Summit' 프리미엄 카드 공개
- 현대카드, 나이스신용평가 장기신용등급 전망 'AA(긍정적)'로 상향
- 코트라, 북미 최대 '캘거리 에너지 전시회' 한국관 운영
- '중앙아시아 터줏대감' 현대ENG, 투르크메니스탄 국영기업과 2건 업무협약
- 우아한형제들-현대카드, '배민현대카드II'로 포인트 혜택 대폭 강화
- 현대카드 국내 스타벅스 25주년 '한정판 플레이트' 출시
- 현대카드·모던라이언 'NFT 티켓' 선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