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이 현대카드와 "배민현대카드II"를 선보인다. ⓒ 배달의민족
▲ 배달의민족이 현대카드와 "배민현대카드II"를 선보인다. ⓒ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현대카드와 배민포인트 적립 혜택을 대폭 강화한 신용카드 '배민현대카드II'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카드는 배민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배민포인트 적립에 특화한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은 △배민 곱빼기카드 △배민 한그릇카드 2종으로 공개된다.

한그릇카드는 결제 금액 5%(기본 3%+추가 적립 프로모션 2%), 곱빼기카드는 결제 금액 10%(기본 5%+추가 적립 프로모션 5%)를 포인트로 쌓을 수 있다.

적립되는 포인트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쌓을 수 있다.

△국내 주요 커피 전문점(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편의점(GS25, CU 등)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결제 금액 최대 3%를 배민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카드는 배민 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회비는 한그릇카드 1만원, 곱빼기카드 3만원이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배민포인트 적립 혜택이 업그레이드된 만큼 배민 헤비유저는 물론 배달 앱 신규 이용자들에게도 매력적인 카드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드리는 혜택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