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통합 혜택 플랫폼 U+멤버십의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새롭게 선보이며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에 나선다.
LG유플러스는 매월 MZ세대 취향에 맞춘 다양한 제휴사들과 파격적인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이달부터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던 기존 혜택에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유플투쁠의 가장 큰 특징은 멤버십 혜택을 기존 푸드, 생활∙편의, 레저∙테마파크, 문화∙여가 영역에서 MZ세대가 선호하는 외식∙카페 영역으로 확대하고 할인율을 최대 55%로 높였다는 점이다.
MZ세대가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경험형 혜택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형 혜택에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했다.
또 프로그램명 투쁠에서 착안해 매월 둘째 주 화요일부터 넷째 주 목요일까지 달력에 두 개의 플러스를 그려 플러스 영역에 포함돼 있는 날짜에 다양한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러스 영역에 포함돼 있는 날은 투쁠데이로 두 개의 플러스가 교차되는 날은 슈퍼투쁠데이로 지정했다.
U+멤버십 고객은 투쁠데이에 도미노피자, 피자헛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휴 혜택 30종, 슈퍼투쁠데이에 뚜레쥬르와 아웃백 제휴 혜택 2종을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유플투쁠 프로그램 론칭과 U+멤버십 앱의 사용자 경험(UI)도 개편했다.
LG유플러스는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한 번에 알아보기 어렵고 자주 쓰는 메뉴를 찾기 어렵다는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개선했다.
LG유플러스는 이달 말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유플투쁠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돼 있는 통신사 관계 없이 U+멤버십 앱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유플투쁠을 통해 MZ세대의 디지털 고객 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