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투자증권이 리테일 채권 판매 금액이 1조6000억원을 돌파했다. ⓒ 신한투자증권
▲ 신한투자증권이 신용대출 전문 상담 전화번호를 운영한다.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이 신용대출 전문 상담 전화번호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의 신용대출 전문 상담 전화번호는 02-3772-2222로 신용대출 이용 고객의 의사결정 지원과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오픈했다.

신한투자증권은 지난 3월 신용대출 상담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신용대출상담센터를 신설했고 전용 전화번호 오픈을 통해 증가하는 비대면 신용대출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체계적인 비대면 상담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신용대출상담센터는 △신용대출 상품에 대한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정보 제공 △고객의 재무 상태와 신용 수준을 고려한 맞춤형 안내 △상담 내용 기록 기반 사후 관리와 리스크 모니터링 강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담을 담당하는 직원들은 실제 고객들이 자주 묻거나 어려워하는 내용을 중심으로 실전 교육을 이수해 상담 역량의 편차를 최소화하고 고객이 올바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책임 있는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용대출 관련 상담은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전용 상담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