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피크닉'이 4일 체감형 쿨링 탄산음료 '피크닉 Chill 제로' 2종을 출시했다 밝혔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올해로 출시 41년을 맞은 브랜드 '피크닉'이 처음 선보인 탄산음료 제품이다.
신제품은 마실수록 더욱 풍부해지는 청량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설탕, 색소, 칼로리 모두 제로인 제품으로 건강과 식단 관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소비자들에게 추천된다.
상큼한 과일맛이 돋보이는 레몬라임과 오렌지 두 가지 맛으로 제품 용량은 350㎖로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하다.
피크닉 Chill 제로는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구매고객을 위한 '7777' 행운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피크닉 Chill 제로는 건강을 고려한 트리플 제로 제품으로 상큼한 과일 맛과 쿨링감으로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한다"며 "올여름 피크닉 Chill 제로와 시원한 여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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