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빙그레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시지 야채볶음과 야채타임을 접목한 '비엔나 야채타임'을 출시했다. ⓒ 빙그레 

빙그레는 소시지 야채볶음과 자사 대표스낵 야채타임을 접목한 비엔나 야채타임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빙그레는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맛있는 요리를 간편하게 스낵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고민했다.

그 결과 야채타임과 궁합이 좋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국민반찬 소시지 야채볶음에서 신제품 아이디어를 착안했다.

빙그레는 스테디셀러 스낵 브랜드 야채타임의 신제품 비엔나 야채타임 출시를 계기로 브랜드 라인업을 점차 확장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기존 야채타임을 즐기는 소비자뿐 아니라 새롭고 신선한 콘셉트의 스낵을 찾는 소비자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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