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했다. ⓒ 매일유업
▲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CJ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했다. ⓒ 매일유업

매일유업의 식물성 제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대표 뷰티·헬스 스토어 CJ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하고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 음료 가운데 오트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이 특징이다.

아몬드 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인 식물성 음료다.

두 브랜드가 입점한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식품부터 뷰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현재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특히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트렌딩 나우존 입점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되며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만나볼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CJ올리브영과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경험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