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이 호캉스 수요를 겨냥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숙박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1일까지 판매되는 상품은 △디럭스룸 또는 스위트룸 숙박과 조식(2인)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전일 이용권(투숙객 전원) △여름 시즌 한정 디저트인 망고빙수 1개 등이 포함돼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최적화된 구성이다.
가격은 투숙일에 따라 상이하다. 방송 중 카드 할인까지 적용하면 디럭스룸 1박 패키지는 최대 75% 할인, 2박 패키지는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다음달 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로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과 방학 시즌 전 일정을 폭넓게 포함한다. 또 예약한 투숙일 기준 10일 전까지 100% 환불이 가능하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1275개의 객실을 갖춘 5성급 호텔과 다채로운 레스토랑, 대형 아레나 공연장, 카지노, 실내 워터파크 등을 갖춘 대형 리조트다.
특히 천장과 벽면, 그리고 기둥까지 초고화질 LED로 채운 150m 길이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는 몰입형 미디어쇼로 국내외 여행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SNS 인증 명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서 상시 구매할 수 있고 TV홈쇼핑 '샵라이브'와 라이브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에서 영상과 자세한 상품 소개도 받을 수 있다.
샤피라이브는 오는 26일, 28일, 다음달 1일 등 3회에 걸쳐 진행하고 샵라이브는 오는 29일 오후 7시 25분부터 특집으로 진행한다.
박찬우 GS샵 서비스팀 MD는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패키지는 고급스러운 공간과 색다른 콘텐츠를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공들여 준비한 상품"이라며 "최고 수준의 혜택으로 구성한만큼 원하는 날짜를 최대한 빨리 선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