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가 셀럽IP(지식재산권)와 협업한 PB 시리즈 '최애의 맛' 상품을 선보인다.
첫 번째 상품으로 KOZ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한 '최애의 맛 EP.01 옆집제육'을 18일 출시했다.
최애의 맛은 B마트 상품 차별화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푸드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셀럽이 좋아하고 즐겨찾는 음식을 팬들에게 선보이는 상품이다.
보넥도 멤버 운학은 학창시절부터 한식, 특히 불맛 나는 제육볶음을 즐겨 먹었다고 해 화제가 됐었다.
옆집제육은 보넥도가 직접 고른 재료(앞다리살, 불향 소스, 대파)들로 구성해 이들의 입맛 취향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B마트는 최애의 맛 첫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선착순 1만 개 한정으로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손글씨 스티커를 제공한다.
신규 고객 대상 첫 주문 전용 쿠폰도 지급하고 오는 18~24일 리뷰 작성 고객 대상 배민 1만 포인트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가 많은 보이넥스트도어를 첫 협업 파트너로 선정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B마트만의 특별한 상품들을 통해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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