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에센스 윤조에센스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1997년 첫 출시 후 28년간 6세대까지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다음달부터 오는 4월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2년만의 윤조에센스 캠페인인 만큼 노화 예방을 원하는 젊은 세대부터 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실제 고객의 목소리로 담아낸 브랜드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세계 주요 고객을 초청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설화수의 헤리티지를 선보이는 글로벌 이벤트도 개최한다.
설화수는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으며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Journey to Holistic Beauty'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담았다.
이는 피부 고민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피부 본연의 능력을 활성화하는 것이 설화수가 지향하는 핵심 가치임을 보여준다.
설화수 관계자는 "캠페인을 통해 설화수의 브랜드 철학과 윤조에센스의 진정한 가치가 잘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dukim5678@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