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상 혜성프로비젼의 미트프로젝트가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 대상
▲ 대상 혜성프로비젼의 미트프로젝트가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 대상

대상 혜성프로비젼의 미트프로젝트가 사용자환경(UI) 최적화를 통해 쇼핑 편의성을 극대화한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트프로젝트는 자체 축육 시스템을 앞세워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수입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해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질의 신선한 고기를 선보이는 육류 전문 브랜드다.

출시한 앱은 로그인부터 결제까지의 단계를 최소화해 이용 절차를 간소화하고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미트프로젝트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정보 역시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미트프로젝트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1인 1회에 한해 조건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을 증정한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 이사는 "고기 전문가의 온라인 정육점인 미트프로젝트에서 고품질의 신선한 육류를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