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생명이 다(多)모은 건강보험 필요한 보장만 쏙쏙 S3를 출시했다. ⓒ 삼성생명
▲ 삼성생명이 다(多)모은 건강보험 필요한 보장만 쏙쏙 S3를 출시했다. ⓒ 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암 치료 보장 범위를 대폭 확대한 다(多)모은 건강보험 필요한 보장만 쑥쑥 S3를 오는 18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다(多)모은 건강보험 S3는 프리미엄암직접치료보장 특약을 신설해 암치료 보장을 강화했다.

가입 후 90일이 지나면 표적약물·로봇수술 등 고가의 최신 항암치료 8종을 최대 10회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다(多)모은 건강보험 S3는 암 치료뿐만 아니라 치료 후 발생할 수 있는 72대 질병과 재해까지 보장범위를 확대했다.

보장 대상 질병과 재해는 면역력 감소를 고려한 감염질환부터 골절 위험은 물론 치명적인 중증 합병증을 포함한다.

경증 유병자를 대상으로 하는 경증간편 다(多) 모은 건강보험 S3와 중증의 유병자까지 대상으로 하는 간편종합보장보험을 출시해 보험 가입이 어려웠던 유병자 고객의 가입 문턱을 낮췄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다(多)모은 건강보험 S3는 최신 암치료 보장을 강화하고 암 치료 이후 발생할 수 있는 질병과 재해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