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모델이 '스마트 포워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공기청정기 부스터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 삼성전자
▲ 삼성전자 모델이 '스마트 포워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공기청정기 부스터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냉방 효과 극대화를 위한 공기청정기의 부스터 기능을 10일부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통해 제공한다.

삼성전자가 '스마트 포워드'를 통해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을 대상으로 '스마트 순환 운전' 기능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스마트 포워드는 스마트싱스를 통해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제공해 신제품이 아니더라도 최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신규 업데이트되는 스마트 순환 운전은 에어컨을 가동한 후, 연동된 에어컨과 공기청정기에 온도 차가 감지되면 공기청정기 상단 '팝업 청정 부스터'를 동작시켜 빠르게 실내 공기 순환을 돕는다.

업데이트는 공기청정기 상단에 청정 부스터가 장착된 비스포크 큐브 에어 인피니트 라인에서 리유저블 필터를 사용하는 100㎡ 모델에 적용되며, 에어컨은 21년형 스탠드형 제품부터 연동할 수 있다.

유미영 DA사업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스마트 포워드를 통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해 사용자들의 편의를 업그레이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