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신규 캠페인.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백설 육수에는 1분링 신규 캠페인. ⓒ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이 출시 8개월만에 판매량 22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은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으로 원하는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다.

동전 형태의 기존 코인육수와 다르게 가운데가 뚫려 있는 '링' 형태로 끓는 물에서 1분만에 녹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각종 국물요리 뿐만 아니라 조리 시간이 상대적으로 짧은 볶음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어 간편한 조리를 원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먼저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 영상은 '백설 1분링'을 활용해 각종 국물요리, 떡볶이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하는 모습을 담았다.

또 백설 1분링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CJ더마켓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고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전국 주요 할인마트에서 1+1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동준 백설&햇반 브랜드 팀장은 "백설 1분링에 대한 높은 관심에 힘입어 새로운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유통채널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코인육수 시장의 대세 자리를 굳히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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