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3일 가성비와 실용성을 강화 '2025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3만원대 가성비 세트의 비중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선택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헬시플레저'와 '저속노화' 등 건강 트렌드에 맞춰 저당·저칼로리 제품임을 표시하는 'LOWTAG' 엠블럼을 적용한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주요 제품으로는 '저당 홍초세트', '알룰로스 세트', '저당 드레싱 세트' 등이 있으며 국내 생산 알룰로스를 활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 조미료와 소스류 등 간편 요리용 제품을 강화한 '청정원 선물세트', '팜고급유 세트', '재래김 세트' 등 다양한 가격대 세트도 마련했다.
프리미엄·리미티드 세트로는 찹쌀발아 현미고추장, 5년 숙성간장, 우리팜 스페셜호 세트, 스키피® 땅콩버터 세트 등이 포함돼 실용성과 특별함을 동시에 갖췄다.
청정원 추석 선물세트는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의 대형 할인마트, 백화점과 쿠팡, 네이버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종욱 대상 선물세트팀장은 "올해는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저당·저칼로리 등 차별화된 제품군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김미영 기자
dukim5678@safetime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