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븐일레븐이 메이저리거 이정후 선수 콜라보 상품 4종을 지난달에 이어 추가로 출시했다.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지난달에 이어 메이저리거 이정후와 콜라보 상품 4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지난달 출시한 이정후 더블클래식버거와 세븐셀렉트 이정후 프로틴바는 해당 상품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받았다.

세븐일레븐이 2차로 선보이는 이정후 간편식 4종은 △이정후 불고기김치볶음삼각김밥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 △이정후 치즈폭탄버거 등이다.

이정후 불고기김치볶음삼각김밥은 이정후 선수가 좋아하는 불고기와 김치를 모티브로 개발한 상품으로 김치볶음밥에 간장불고기를 토핑해 감칠맛을 더했다.

이정후 고기폭탄홈런비빔밥은 기존 세븐일레븐 인기 도시락 상품 비빔밥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존보다 채소토핑 20%·고기토핑 3배 등이 더 추가됐다.

이정후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는 감칠맛 넘치는 토마토 소스에 두 가지 종류 치즈를 더해 맛과 양, 풍미까지 2배로 늘렸다.

이정후 치즈폭탄버거는 고기패티 2장이 들어가 포만감이 가득하고 앵커치즈 2장에 체다치즈 소스까지 추가해 미국적인 느끼함을 극대화했다.

고기폭탄홈런비빔밥과 치즈폭탄토마토파스타, 치즈폭탄버거에는 이정후 랜덤씰 1장이 동봉됐다.

이정후 랜덤씰은 9개씩 모으면 야광으로 적힌 문구를 확인할 수 있는 퍼즐형 5세트 45종과 스페셜 랜덤씰 6종 등 5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정후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 말까지 콜라보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바코드로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100% 당첨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이정후 친필 사인 유니폼·사인볼·모자 등이다.

기부드림(dream) 이벤트도 오는 11월 말까지 이어진다. 콜라보 상품 구매 후 세븐일레븐 모바일앱에서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구매한 수량만큼 기부금이 적립, 금액 일부가 유소년 야구선수단에 전달된다.

스탬프 적립 고객 가운데 매월 1명을 추첨해 이정후 친필 사인 유니폼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이정후 선수와 미국 현지 레시피, 프리미엄, 건강을 테마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콜라보를 진행했다"며 "2차 상품도 높은 야구인기로 전 세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