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웰케어가 혈당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를 출시했다. ⓒ CJ제일제당
▲ CJ웰케어가 혈당과 체지방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를 출시했다. ⓒ CJ제일제당

CJ웰케어는 22일 혈당과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는 휴대가 간편한 액상 앰플 한 병에 20가지 과일과 야채 부원료를 담은 제품이다. 5000㎎의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 식이섬유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은 탄수화물의 소화와 흡수를 지연시켜 식후 혈당 상승을 억제하고 장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의 또 다른 성분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과다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너비 슬리밍 스타터는 식전 한 병으로 건강과 이너뷰티 관리를 돕는 제품"이라며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차별화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누구나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언론 세이프머니(Safe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